진실한 비즈니스의 서막.. 논현동 미용실 한바퀴


논현동에 미용실(헤어숍)이 몇 개나 될 것 같으세요? 네이버 지도만 주르륵 검색해도 논현동에 위치한 미용실은 무려 1,253개. 밤새 한 번 돌아보자는 마음가짐으로 논현동 미용실을 한바퀴 돌았습니다. 한 손엔 스카우터 판촉물(라이터)을, 한 손엔 스마트폰을 들고 등에 땀이 주르륵 흐를 때까지 하루를 불태웠죠.




근데 이거..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습니다. 하루종일 돌면 100군데 정돈 가능하지 않겠어..? 라던 생각은 시작과 동시에 사라졌죠. 스마트폰으로 지도를 검색하면서 한땀한땀 미용실을 찾아야 하는 일도 만만치 않고 계단을 오르락 내리락 하는 일도 은근 많더라고요. 솔직히 딱 20곳 방문했습니다.








암튼 오늘 기록을 카메라에 담아 이렇게 정리해봅니다. 직접 발로 뛰는 진실한 비즈니스의 서막. 우리의 힘찬 발걸음이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당찬 발걸음으로 이어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중간 허기를 달래기 위해 새벽집을 다녀왔습니다. 역시 국밥은 최고인데 가격은 여전히 ㅡㅡ'''




아 솔직히 고깃집 사장님들이 판촉물 돌릴 때 왜 알바를 쓰는지 오늘에서야 알았습니다. 생각보다.. #되게 #엄청 #많이 고된 작업입니다. 내일도 나가야 하는데.. 그래도 내일은 뭔가 더 좋은 일이 있겠죠?


댓글